swd_logo_rgb_green_symbol

SWANDOO PREMIUM CARE SERVICE

스완두 품질보증

스완두의 보증 정책은 제품의 디자인, 기술력, 제조생산, 그리고 구동력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기반으로 품질보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제품의 결함이 발견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은 구입일로부터 정해진 보증기간 내에 나타나는 모든 제조 및 자재결함(패브릭 부품 제외)에 적용됩니다.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제품에 위치한 QR 코드로 제품을 등록하시면 무료로 제품 보증 기간동안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 QR코드를 통한 정품등록이 어려울 경우 정품등록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등록이 가능합니다.

※ 제품 별 시리얼 넘버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품질보증

시트 패브릭 커버나 헤드레스트 커버, 신생아 어댑터 커버, 어깨 패드 등 모든 부드러운 패브릭 부품들은 결함 발생 시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보증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품질 보증 정책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하세요. 그 외 제품의 결함이나 보증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스완두 고객센터(1600-0716)로 연락주세요.

무상교환 서비스

우리 아이의 완벽한 안전을 바라는 보모님의 마음을 담아 사고 발생시, 새 상품으로 카시트를 교체 지원함으로써 사고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스완두 만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swd_logo_rgb_green_symbol

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카시트의 경우, 경미한 사고에 의해서도
카시트의 보호기능을 100% 발휘하기 어렵습니다.
스완두는 사고 발생 시 동일 모델 또는 이에 준하는 카시트로
무상교환을 통해 언제나 안전함을 유지시켜 드립니다.


  • 스완두 한국 공식 수입상품 구매 후 정품등록을 완료한 제품에 한함.
  • 제품은 동일한 모델 및 동급 제품으로 교체되며, 컬러의 경우에는 상이할 수 있음
  • 무상교환 서비스 기간은 카시트 모델에 따라 상이하므로 제품별 사용설명서 참고 (알버트-1년, 마리3-5년)
  • 차량사고 시 스완두 카시트에 아이가 탑승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아이가 탑승하지 않은 상태의 사고는 문의바람
  • 금액적인 환불은 불가하며, 중고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음
  • 사고 후 자차 수리비 차량 출고가의 20% 이상, 경차의 경우 300만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신청가능
  • 무상교환서비스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완두 홈페이지 (www.swandoo.co.kr) 또는 스완두 고객센터(TEL: 1600-0716)를 통해 확인 가능